SBS 드라마 악귀등장인물관계도 정보수부작 오컬트
2023년 6월 23일에 시작되었습니다.마지막 회는 7월 29일입니다.방송시간은 오후 10:00입니다. (금,토) 본방송은 SBS에서 볼 수 있습니다.스트리밍은 웨이브와 디즈니+입니다.사전 제작으로 촬영을 마쳤습니다. 공포와 스릴러를 장르로 서스펜스를 전달하는 오컬트 드라마의 악귀입니다. 연출은 이정림과 김재홍입니다. 각본은 김은희입니다. 시청등급은 15살이래요. 몇 부작일까요? 12부작입니다. 구상연은 김태리가 맡았습니다.무인년에 태어난 호랑이띠로 25살 여자입니다.
비중이 많은 배우와 배역을 중점으로 악귀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평범하게 지내기를 꿈꾸는 N년차 공시생입니다. 일이 없는 엄마 덕분에 자급자족해야 했기 때문에 헬멧을 쓰고 음식을 배달하는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만은 없습니다. 어렸을 때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외롭게 딸을 키운 어머니니까요.
아버지의 유품을 만진 후부터 사건 현장에서 쌍용의 지문이 발견됩니다. 유령을 보는 남자는 악귀가 내 몸에 들어왔다는 말을 하고 점점 변해가는 나를 보고 당황스럽고 무서울 뿐입니다. 오컬트를 안고 있는 악귀 드라마에 어울릴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캐스팅이 잘 됐어요. 빠져버리네요. 염해상은 오정세가 맡았습니다.계해년에 태어난 돼지띠로 40살 남자입니다.
항상 허공을 바라보고 어두운 옷을 입습니다.부잣집에 태어난 그는 어려서부터 유령을 보고 있었습니다.피하고 다녔지만 꼭 찾아야 할 존재가 나타나고 그들에 집착했습니다.민속학을 공부하고 전국 각지를 돌며 선 신과 조상 신, 잡신들과 불쌍한 존재들을 만나서 답을 구했습니다.그런 가운데 마침내 어머니를 죽인 악귀을 찾았습니다.이·폰 세는 홍교은이 담당했습니다.헤이 쥐에 태어난 쥐 나이로 27살입니다.
서울청 강력범죄수사대에서 경부보로 일하며 경찰대 수석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자기애의 라스보스입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사랑으로 챙겨주시는 부모님의 기대를 저버리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최연소 경찰청장이 되고 싶다는 꿈을 안고 서울청에 온 그의 앞길을 막은 것은 강력계 선무당이라는 별명처럼 이상한 사건만 수사하는 파트너 문춘입니다. 그리고 산영과 해상과 얽혀 계획이 꼬여갑니다. 조연은 누구일까요?악귀의 인물관계도를 살펴볼까요?
외에 박·지영과 양·헤지 예·수정으로 김·헤슥 이·규후에과 김·신비, 김·우오네이 출연합니다.평소 좋아하던 예·수정으로 김·헤슥 이·규후에과 김·원화에 배우가 나오고 기쁩니다.주인공을 맡은 김·테리와 오·죠은세, 그리고 홍교은을 잘 도왔어요.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되네요.또 징·성규와 김·성규, 표·예진이 특별 출연으로 날것 같아요.그들을 한눈에 보는 드라마의 인물 관계도를 찾아뵙습니다.회는 어떻게 됩니까?시청자의 반응도 살펴봅니다.
악귀 몇 부작으로 만드셨나요? 질문을 가진 분들이 계실 거예요. 12부작입니다. 첫 방송을 재밌게 봐서 그런지 짧아 보여요. 어떤 식으로 전개되고 결말을 지을 지 너무 궁금하네요.
9.9%를 증명하도록” 볼 만하다”,”재미”,”긴장감 넘치는 두렵지만 보게 된다”,”엔딩까지 흥미진진하다”등 평가가 좋아요.나도 비슷했습니다만.오늘도 실전 사수하고 즐기고 싶습니다.SBS드라마”악귀”의 등장 인물이나 인물 관계도를 둘러보았습니다.글은 Drama를 보면 마시우입니다.스틸 컷의 출처는 SB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