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행가방 추천 파스텔톤 스트래틱 기내 반입 캐리어
1박2일 여행가방 추천 파스텔톤 스트래틱 기내 반입 캐리어
이번달부터 가까운 일본여행에서 해외여행을 많이 하거든요!직원 중 한 명은 거의 1년 동안 연차를 쓰지 않고 모아놓고 이번 달은 다 내고 2주 넘게 일본 여행을 다녀오고 한편으로 부럽기도 해요. 아무튼! 또 숨어있던 여행 세포를 일으켜서 여행을 이곳저곳 가볼까 해요.
1박 2일 여행 가방으로 간단하게 백팩을 하나 만들어 가도 되는데 가족 여행을 간다면 가족마다 하나씩 백팩을 챙겨가야 하잖아요.그것보다 이렇게 캐리어 하나에 짐을 넣어두면 가족 1박 2일 여행 가방으로 기내 반입 캐리어 정도의 사이즈가 딱 맞아요! 그리고 이왕이면 편리하고 예쁜 가방이면 더 좋죠! 🙂
내가 사용한 가방은 스트래틱 기내용 캐리어입니다.스트래틱 스트래틱은 1946년에 독일에서 설립된 브랜드라고 합니다.70여 년 동안 가죽 가방, 캐리어 등을 만들어와 다양한 기술을 발전시켜 우수한 디자인은 물론 기술력도 특허를 받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가방부터 캐리어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사이즈가 있었는데, 그 중 제가 사용한 것은 파스텔 기내용 캐리어 라벤더 컬러! 사이즈는 20인치로 기내용 캐리어 사이즈라 부담없이 비행기에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같은 파스텔 시리즈로 20인치와 24인치 두 가지가 있었고 색상은 라벤더, 그레이, 라이트블루, 네이비가 있었습니다.
파스텔톤 시리즈가 예쁜 이유는 일단 눈길을 끄는 예쁜 컬러감도 있지만 이렇게 손잡이나 바퀴부분은 예쁜 브라운 컬러로 되어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라는 점!!! 🙂 전체적인 컬러 배색이 독일 브랜드임을 예상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상단 손잡이에는 스트래틱의 아이코닉한 풍선 심볼을 사용한 네임텍까지!풍선 심볼은 개성적이면서도 스트래틱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어 이처럼 네임텍은 물론 지퍼 형태도 풍선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벌룬처럼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예쁘기도 하지만 손에도 잘 잡히고 그립감도 좋은 편이었습니다.그리고 잠금장치는 미국 보안국 인증 잠금장치인 TSALOCK 규격을 준수하는 다이얼 잠금장치를 사용했다고 합니다.캐리어를 사용할 때도 언제부턴가 꼭 TSA인지 확인하게 되거든요!
정통 독일 브랜드임을 알 수 있도록 독일 브랜드의 국기가 에폭시 마크에 들어 있었고 손잡이는 윗부분과 옆부분에 웰 그립 손잡이로 튼튼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3단으로 늘릴 수 있는 알루미늄 트롤리 핸들이 있습니다.손잡이 상단의 네모난 버튼을 눌러 3단으로 길이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손잡이 측면에는 스트래틱 로고도 각인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쉘 몰드는 독일 기술을 적용한 특수 제작된 3D 로고 쉘 몰드입니다! 스크래치에도 강한 편이래요.색깔도 너무 예뻐요 🙂 라벤더 컬러이지만 빛으로 인해 연핑크와 연보라의 중간 컬러로 보여 정말 예뻤습니다.
스트래틱 캐리어는 고강도 방탄유리 소재의 최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100% 사용했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가벼움까지 더했다는 것!!여행을 갈 때 하나라도 내 짐을 더 넣고 무게를 맞출 수 있다는 장점도 있겠죠?
그리고 총 8개의 자체 품질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합니다.스틱 상하강 테스트, 지퍼 테스트, 내열성/내한성 테스트, 3D 드롭 테스트, 제품강도 테스트, 염분 부식 테스트, 하중 테스트, 바퀴 테스트까지!!! 정말 캐리어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을 검증했기 때문에 견고함을 믿을 수 있습니다.
캐리어 뒷부분에는 특이한게 하나 있던데요!둥근 무언가가 있어서 펼쳐보니 이렇게 컵홀더가 되었어요!!!! 접이식 컵홀더가 내장되어 있어 물병이나 테이크아웃컵을 여기에 넣어 가지고 다닐 수도 있게 되어있었습니다.이 작지만 센스있는 부분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던 스트래틱 기내용 캐리어였습니다.+_+옆부분에는 확장 가능한 익스탬퍼블 확장 지퍼가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짐이 늘거나 부피가 큰 짐을 넣어도 걱정없이 수납할 수 있어요! 특히 해외여행을 가면 캐리어 사이즈가 한계라 쇼핑을 자유롭게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 스트래틱 캐리어와 함께라면 더 여유가 충분히 생긴다는거에요!바퀴는 총 4개가 달려 있어서 아주 조용한 편이었어요.특수 제작한 저소음 로고 휠로 구성되어 정말 조용하고 안정감 있고 부드럽게 돌아와 사용하기 편했습니다.안쪽에는 이렇게 반씩 나누어져 있었어요.모두 지퍼가 2개씩 달려있어 수납 방향에 상관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한쪽은 풀 메쉬 망으로 되어 있고 한쪽은 X밴드 고정으로 되어 있었습니다.풀 메쉬 망으로 되어 있는 부분도 위에 작은 주머니가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케이블이나 서류는 저 작은 주머니에 넣어 나누어 보관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X밴드가 있는 부분은 주로 아우터나 담요 등 폭이나 부피가 큰 짐을 단단히 고정해서 넣어 보관하실 때 편리해요!직접 사용해보니 수납도 너무 넉넉해서 일단 예쁜 디자인과 가벼움에 반해 여행을 갈 때 캐리어를 꺼내는 순간부터 여행의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캐리어인 것 같습니다.1박 2일 가방부터 여행 기내용 캐리어까지!저의 여행메이트가 되어줄 스트래틱 기내용 캐리어를 추천합니다.:)스트래틱 캐리어로 커플에 맞춰보셔도 될 것 같아요.그밖에 다양한 사이즈, 다양한 디자인의 캐리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캐리어의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같이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그럼 이만 정녕~ https://www.stratic.co.kr/스트라틱 독일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70년 전통 여행가방 STRATIC 제품정보 및 AS.www.stratic.co.krhttps://www.instagram.com/stratickorea/STRATIC KOREA (@stratickorea)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15명, 팔로잉 186명, 게시물 140개 – STRATIC KOREA (@stratickorea)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스트래틱 #스트래틱 #여행가방 #캐리어#스트래틱 #스트래틱 #여행가방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