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 별 5개의 차가운 직수~100℃의 초고온수, 빠른 제빙 깨끗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온수도 추출용량도 미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마음에 드는게 있어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 건물 맛이 정말 좋아요. ^^다음은 물맛이 좋은 이유~ 그리고 코웨이 아이콘 냉온 정수기를 이용하여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 정수기 숏컷 본 포스팅은 「코웨이(COWAY)」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계절이 왔네요. 더위에 약한 저도 작년부터는 그동안의 땀이 마치 숨어 있었던 것처럼 여기저기서 자꾸 나오더라고요. 땀이 많아지고 덥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얼음 동동물이나 음료를 찾게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두 남자도 언제부터인가 얼음을 찾아 냉동실에 항상 얼리고 있는데 먹을 때마다 눈살을 찌푸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생선,고기등 다른 재료들과 함께 있기 때문에 덮개를 씌워도 얼음이 냄새를 흡수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고민 끝에 코웨이 아이콘 얼음 정수기로 바꿨습니다.
설치 전날과 설치 당일 방문 일정과 시간, 설치기사님 성함, 연락처로 보내주셔서~ 미리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받아서 설치하기 쉽도록 싱크대 아랫부분을 꺼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쓰던 정수기를 빼지 못했는데 친절하게 철거해주시고 신속하고 꼼꼼하게 설치해주시고, 사용설명과 필터교체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박스, 끈, 비닐도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뒷정리할 일이 없었습니다.
주방이 밝아졌어요.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색상은 아이스화이트 아이스핑크 아이스블루 아이스그레이 4가지가 있는데 제가 고른 건 아이스핑크예요. 4가지 색상 모두 예뻐서 잠시 고민 끝에 아이스핑크를 골랐는데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은은한 핑크색이 화이트키친과 잘 어울리고 주방에 포인트가 되어줘서 좋았어요. 지금까지 쓰던 색깔이 화이트라서 조금 밋밋해서 항상 아쉬웠는데 요즘 얘 볼 때마다 웃음이 나와요. 주방에 포인트를 주고 싶거나 화려하게 바꾸고 싶다면 아이스 핑크를 추천합니다.
얼음정수기 하면 크고 투박하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번에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제 편견을 완전히 깨줬거든요.
가로가 1개 정도 약 24cm 사이즈로 컴팩트하게 바뀌어 좁은 주방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 제품 대비 약 40% 작아져~ 어디든 문제없습니다.
송이군이 오자마자 물한잔 마시면 시원하고 좋대~~그리고 얼음이 나와서 너무 기뻐요. 이제 냉장고까지 가지 않아도 되고 예쁜 얼음을 먹을 수 있다는 거죠.
역시 물맛은 코웨이를 따라갈 사람이 없는 것 같아요.
코웨이 아이콘의 얼음 정수기 기능에 대해서도 좀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제일 궁금한 게 과연 얼음이 얼마나 빠르고 예쁘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했거든요. 아마 이게 여러분 궁금하실 것 같아서 제일 먼저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얼음버튼을 꾹 눌러주니까~ 빙글빙글 얼음이 콸콸콸콸콸콸콸콸콸콸~ 신기해 계속 눌러요. 모양도 동그랗고 너무 귀여워서 시원한 음료를 만들어 마실 때도 깁니가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듀얼 쾌속제빙으로 12분마다 빠르게 새로운 얼음을 만들어 하루 500600개의 풍부한 얼음을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얼음 크기도 대/소 선택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마음에 드는 것은 얼음을 만드는 주요 부품(제빙부)은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4중UV살균과 4개월마다 전문가 방문관리로 보다 깨끗한 얼음과 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그리고 온수, 냉수, 정수 원하는 추출량을 선택할 수 있고, MY 용량이 있기 때문에 추출량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이 나올 때 용량도 같이 표시되니 좋았습니다.주문제작 온도로 요리의 맛을 완성한다!컵라면 먹을 때 물을 끓이지 않아도 된대요. 얘 100℃ 초고온수 대령해 주거든요. 4단계에 맞는 온수와 5단계에 맞는 추출로 요리에 맞게 온도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초고온수 100℃ 차나 커피가 맛있다 85℃ / 70℃ 분유적정온도 45℃커피도 차도 주문제작 온도로 맛있게 한잔~!! 특히 분유를 마시는 아이가 있는 집은 맞춤 온도로 분유를 빨리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끓여서 식힐 필요가 없습니다.스마트한 관리도 GOOD~!모든 관리는 정수기로 설정하지만 IoCare앱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얼음, 초고 온수 로크 모드는 물론, 냉수, 초고 온수 OFF모드, 취침 모드 등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은 언제 어디서나 관리할 수 있는 IoCare앱의 사용은 필수죠. IoCare앱의 사용 방법은 다음 편지에서 자세히 가르치는요!집에서 즐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요즘 하루에 한잔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예전에는 얼음 꺼내서 다시 얼려놓고 귀찮아서 먹고 싶어도 항상 HOT만 즐기다가 지금은 얼음 듬뿍 넣어서~ 에스프레소 진하게 끓여~집에서 즐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요즘 하루에 한잔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예전에는 얼음 꺼내서 다시 얼려놓고 귀찮아서 먹고 싶어도 항상 HOT만 즐기다가 지금은 얼음 듬뿍 넣어서~ 에스프레소 진하게 끓여~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즐기고 있어요. 단 것이 생각날 때는 연유를 조금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열심히 한 신랑도 시원한 음료 마시고 싶다며 얼음 듬뿍 넣어서 아이스 매실차 끓여주니까~ 속까지 시원해진다면서 원샷을 하더라고요. 홈카페처럼 즐기고 싶다면 매실에 탄산수를 더하면 홈카페 레시피 부럽지 않을 겁니다.얼음의 크기는 큰 사이즈에 비해 작은 사이즈가 30% 작은 얼음이 생성됩니다. 즐기기 나름이겠지만 냉기가 오래 지속되고 천천히 녹는 큰 얼음은 차가운 요리에 즐길 수 있으며 빠르게 식혀주는 작은 얼음은 아이스 음료에 적합합니다. ^^지난 주말에 평스트랑 갈배물회를 만들었는데 여기도 시원하게 즐기고 싶어서 얼음을 넣어줬어요. 버튼만 누르면 얼음이 자꾸 나오니까~ 국수도 냉면도~ 얼음을 띄워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게 있어요. 특히 차가운 걸 좋아하는 신랑이 정말 만족해요. 조만간 시원한 오이미역국과 콩국수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 별 5개의 차가운 직수~100℃의 초고온수, 빠른 제빙 깨끗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온수도 추출용량도 미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마음에 드는게 있어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 건물 맛이 정말 좋아요. ^^다음은 물맛이 좋은 이유~ 그리고 코웨이 아이콘 냉온 정수기를 이용하여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 정수기 숏컷 본 포스팅은 「코웨이(COWAY)」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