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와 시간을 정해 무언가를 할 때 주로 휴대전화 알람 기능이나 스톱워치 기능을 사용했다.그래서 의도치 않게 핸드폰을 옆에 두고 자꾸 우물쭈물해서 뭐가 좋을까 고민했는데 이게 딱 맞는 것 같다.
roymuz, 출처 Unsplash 모래시계 사야하나 키친타이머를 사야 할지 알람을 사야 할지 고민 중 @현세니 씨 포스팅으로 접하고 나서 ‘이거구나’ 싶어 바로 구입했다.(현세니씨 감사합니다)

주먹만한? 주먹보다 약간 작은 크기의 상자 딱 하나!
일단 상자에서 타이머를 꺼내면 “이게 뭐야?”라고 말할 수 있지만 타이머로서의 기능은 충분하다.오히려 여러가지 작동장치가 없어서 깨끗하고 좋다.(특히 기계치인 나에게 딱~~)

이거 뭐야? 각도기?습도계야?
각도기 같은 느낌도 들지만 재미있는 발상인 것 같다.

가장 큰 장점은 설정한 분 단위가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어느 정도의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어 좋다(타이머 15분 설정됨)
가운데 손잡이 부분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타이머가 작동한다. (별도 시작, 정지 버튼이 없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자를때는요?가운데손잡이를다시반시계방향으로돌려0에맞추면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알람소리 크기 조절 기능이 있다던데 어디야 아무리 돌려봐도 없는데?이 수수한 기계의 조절기능은 어디있냐고~~~

이 또한 즐겁게 건전지를 넣는 부분에 깨끗이 숨어 있다. 알람음은 3초 or 60초간 울리도록 설정 가능하며 알람음도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작은 소리로 설정되어 있는데 충분히 잘 들린다.)
영상 시청할 때 시간을 설정해서 보기로 했어.^^

우물쭈물 관심을 갖는 콩콩은 30분 타이머를 돌려 춤 연습을 하고, 30분 타이머를 돌려 책을 읽고 30분 타이머를 돌려 책상 앞에 앉아 있다. 타이머 돌려놓고 유튜브 5분만 봐도 될까요?
5분만 보면 돼.타이머까지… 타이머를 돌려놓으면 시간이 더 천천히 가는 것 같아요.
어? 그런 효과까지???
취급 설명서시각적 청각적으로 자극이 많이 와서 일단 남매가 바둥바둥 움직인다~~~ https://link.coupang.com/a/bhNaRW탐사 다용도 시간관리 저소음 타이머 + AAA 건전지 2개 COUPANGlink.coupang.com#육아 #일상 #남매 #놀이 #경험 #시간관리 #타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