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 #미드 #넷플릭스 #외교관 #diplomat #외교관시즌1 #정치드라마 #정리해보는추천 드라마#정주행추천#케릴라셀
[미국 드라마] ‘외교관(The Diplomat)’ 시즌 1, 2화 – 납치라고 부르지 말 것. 정주행 추천 미드/내용 보기
외교관(The Diplomt) 켈리 러셀(케이트 와일리 역), 루피스 슈얼(할 와일리 역), 데이비드 기어시(데니슨 역), 앳 에상드(스튜어트 역), 아리안(에이드리 박 역), 롤리 키니어(총리 역) 방송 : 넷플릭스 공개일 : 2023년 4월 20일 (시즌 1) (<외교관 1> 1화 줄거리, 내용 등 스포일러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교관(The Diplomt) 켈리 러셀(케이트 와일리 역), 루피스 슈얼(할 와일리 역), 데이비드 기어시(데니슨 역), 앳 에상드(스튜어트 역), 아리안(에이드리 박 역), 롤리 키니어(총리 역) 방송 : 넷플릭스 공개일 : 2023년 4월 20일 (시즌 1) (<외교관 1> 1화 줄거리, 내용 등 스포일러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교관> 시즌 1-2화 : 납치라고 부르지 않기 지난 이야기 마지막에 하루가 납치되었다. 주사기를 놓고 정신을 잃었으니 납치가 맞는 것이겠지.런던의 폐빌딩에서 깨어난 하루. 같은 시각, 케이트(ケイトは)는 사진 촬영이 계속된다. 하루와 함께 마지막 촬영을 준비하는데 하루가 없어졌다. 무슨 일이야?? 아직 아무도 모르는 것인가…?!?
시간이 지나고 하루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된 케이트.사라진 영상을 보면서 피랍이라는 것을 확신한다.주변을 봉쇄하고 CIA에서 뛴다.CCTV를 확인하고 차가 사라진 틈을 조사하기 시작한다.하루가 납치된 적이 있는지 의심할 만한 사람이 있는지 듣는데···케이트는 이번 일이 처음인지 하지만… 그렇긴하루를 납치한 것은 샤훑·이란 대사.사실은 납치가 아니라 가볍게 접근하고 최근 일어난 영국 전함의 폭발 사고에 이란은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것을 전하려 하고 있었는데···영국과는 관계 없는 암살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이란의 처지가 어려워졌다고 한다.이 암살도 무시한 일이지만 무심코 자신들의 입장을 얘기하는 죄 없는 일에 자신들이 3년에 걸친 계획이 실패로 끝났다는 것이다.이 모든 것을 하루에게 말하면서 미국 대사에게 전달되길 바라는 것이다.
전달 사항을 모두 전했다 하루.다행히 무사히 집에 도착.그들이 건넨 USB는 CIA의 이 도라에게 넘어갔고, 이 모든 것이 사실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진행한다.하루하고 통화한 사람이 정말 샤인 대사인지 확인하는 데 충분하지 않나그들만이 알고 있는 사건을 말하면서 확실함을 하루는 전한다.대사의 남편이 납치됐으니 이를 총괄하는 스튜어트는 자신의 책임에 죄송할 뿐이다.이런 일이..아참…… 그렇긴 그 밤, 케이트는 하루를 찾아온다.부부이지만, 다른 방을 쓰고 있으니까.그리고 여정을 하고 오늘 납치에 대해서 이야기한다.샤힌은 위험을 무릅쓰고 이를 벌였다.그런데 이 일을 케이트는 하루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한다.그리고 그에게 묻는다.”당신이 샤인에 연락했어?”아니”하루가 이 상황도 만든 건가..?!?하루는 도대체 어떤 인물이야..??다음 날 스튜어트는 아침 일찍 케이트를 찾는다.이드에서도 함께.그들은···비밀 연애를 하는 사이네요.후훗. 이돌라는 케이트에게 조사 결과를 말했다.보편적으로 드러난 사실 이외에 케이트는 이 집으로 이 중에 정보원이 있다는 점에 의문을 나타낸다.하루도 다른 정보원과 똑같이 대하라는 케이트의 말.케이트는 하루를 의심할까?
조사 결과에 대해서 영국과 미국의 간부가 보고를 받는다.여기에서 이란의 소란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이란다.믿을 만한 정보원으로부터 들은 것이라고 말하지만… 그렇긴나온 증거가 이란을 가리키지만 이란이 아니라….과연 이 말이 통할까?같은 시각 추모 식장에 온 케이트와 스튜어트.그리고 여기서 지난 하루가 소개하려는 마가렛을 만나게 된다.스튜어트는 이 여자에게 조심하라고 했는데…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다면 연락한다고…복선이다…!?!?
추모식장은 엄숙하다. 28명의 젊은이가 한꺼번에 비극적인 일을 맞이하는 것은 쉽게 용납될 수 없다. 여기서 영국 총리는 적극적으로 맞설 것임을 공식적으로 말한다. 이란이 공격했다는 것을 마치 공식화하듯… 하루가… 목숨을 걸고 알게 된 사실. 이란이 아니라고 했지만 이란이라고 확신하고 있는 총리. 그동안 미국의 입장은 어떻게 될까요?
대사관에 돌아간 케이트.거기에서 기다리고 있는 하루라고 이돌라에 만나고 추모 장소인 총리의 발언에 대해서 말했다.케이트는 아직 하루를 의심하고 있다.이돌라는 하루에 가능한 조사는 다 했다는데… 그렇긴뭔가 만족스럽지 못한 케이트.무엇이 진실일까?이번 총리의 발언으로 런던에서는 이란인에 대한 살인이 일어나고 이 상황에 케이트는 대처해야 한다.그와 동시에 미국에서 대통령이 런던에 온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케엣토은 산책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밖으로 나온다.산책은 정보원 친구에게 통화 기록을 확인한다.케이트는 원하는 답을 얻었다.역시 하루…!?!?
사무실에서 기다리고 있는 할.그에게 숨기고 둔 전화기를 찾아 로마에 전화를 건 일에 대해서 듣는다.그 사이 몇번이나 확인한 것인데… 그렇긴이 일로 대통령이 런던에 오고 있다.하루가 무엇을 장식한 것??국방 장관과 얘기를 나누어 케이트.이란의 짓이 없다고 하지만 장관은 믿지 않는다.케이트는 안 믿장관이 말했다.”대신, 하루가 입수한 정보입니다.하루 와일러입니다”바로 이해하는 장관.대통령이 런던에 와서는 안 되는데… 그렇긴런던과 이란의 소행이라고 하면 외교 문제로 퍼진다는 것이다.장관의 분위기 상 장관의 손은 떠난 것이지만…… 않나!!!
케이트는 대신과의 이야기를 마친 뒤, 외상을 만나러 가자.무작정 찾아 케이트.케이트는 총리 발언에 대해서 정정을 요구한다.이로 이란의 국민이 죽고 그 모습이 미국 대통령과 함께 하는 모습에 보이게 된다면…케이트는 남편의 납치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총리의 발언 철회를 요구하지만..역시 듣지 않는다.결국 대통령을 맞이해야 하는 케이트.이 모든 상황을 만든 하루에 쓸어낸다.이혼하기로 했기 때문에 금방 사라진다고 하지만… 그렇긴대통령이 도착하는 순간.하루는 비밀을 털어놓다.”곧 부통령이 사임할게.당신이 차기 부통령 후보야.그래서 이혼은 틀려먹었어”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 그렇게 숨기고 있던 부통령 후보가 된 케이트. 이 모든 일의 뒤에는 부통령 후보를 만들기 위해 하루가 만든 상황이었나요…??! 대통령의 방문까지??? 아니면 런던함대 폭발까지…?!?!?!?<외교관> 시즌1.2화 종료.미국 대통령이 케이트를 만나러 오는 것은 하루의 계획에 있었던 것 같고, 얼마나 대통령의 눈에 들어와야 하는지는 케이트의 몫이 된 것 같네요. 런던 수상의 발언으로 외교 문제로 비화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케이트는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어떻게든 평화롭게 해결하려 하지만…. 대조적으로 느긋한 하루. 하루(ハルは)는 정말 모든 것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성공하는 것일까요?이게 가능한가 싶기도 하고, 외교 문제에서는 충분히 가능한 것 같기도 하고.. 어떻게 해결될지는 다음 이야기를 다시 열심히 봐야겠어요. 케이트 대사님, 화이팅!!!(* 위 화면은 <외교관> 캡처 화면입니다. 외교관의 과거 이야기 리뷰를 보다[미드] 외교관(The Diplomat) 시즌1.1화 – 신데렐라처럼. 내용/처음부터 보는 추천 드라마. #드라마 리뷰 #미드 #넷플릭스 #외교관 #diplomat #외교관시즌1 #정리해보는추천 드라마 #한번만보는추천 #케리라셀…blog.naver.com[미드] 외교관(The Diplomat) 시즌1.1화 – 신데렐라처럼. 내용/처음부터 보는 추천 드라마. #드라마 리뷰 #미드 #넷플릭스 #외교관 #diplomat #외교관시즌1 #정리해보는추천 드라마 #한번만보는추천 #케리라셀…blog.naver.com[미드] 외교관(The Diplomat) 시즌1.1화 – 신데렐라처럼. 내용/처음부터 보는 추천 드라마. #드라마 리뷰 #미드 #넷플릭스 #외교관 #diplomat #외교관시즌1 #정리해보는추천 드라마 #한번만보는추천 #케리라셀…blog.naver.com